『「히프노시스 마이크 -Division Rap Battle-」Rhyme Anima』 캐스트 좌담회 2020-11-06~12-25 마이나비 |
제작에 임하는 모두가 전력이라고 느꼈다 2020-11-06 *아마사키 코헤이·카미오 신이치로·노즈야마 유키히로·이토 켄토 인터뷰 |
“멋진 트랙, 리릭에 성우가 랩을 해서 태어나는 화학반응을 즐겨 주세요.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 팬이 되신 분은 팀을 결정하기 전에 먼저 모든 디비전 곡을 들어주시면 좋겠네요.” (카미오) “애니부터 보면 이해하기 어려울까? 하는 분도 계실 것 같지만 (…) 예를 들면 애니에서 슬쩍 지나간 복선을 드라마 트랙에서 회수할 수 있기도 하고. 어디서부터 시작하든 점점 더 깊이 들어가고 싶어질 거라고 생각합니다. 그러니 애니메이션부터라도 가볍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.” (아마사키) |
애니메이션이 되고 녹음에서 변한 것은… 2020-11-27 *이시야 하루키·코마다 와타루·사이토 소마·키지마 류이치 인터뷰 |
이걸로 끝난 것 같지 않아! 리더 역 캐스트 좌담회 2020-12-25 *키무라 스바루·아사누마 신타로·시라이 유스케·하야미 쇼 인터뷰 |
Division Variety Battle @ABEMA 인터뷰 2020-10-01~12-29 ORICON NEWS, 2020-11-08 Real Sound |
『히프마이』이케부쿠로&오사카로부터 팬에게 보내는 응원 「다시 올라갈 힘·꺾이지 않을 마음을 받을 수 있었으면」 |
요코하마&나고야에게 듣는 "버라이어티 방송"에 대한 자세와 『히프마이』 이후 |
『히프마이』 신주쿠, 라이브를 향한 갈망… 팬의 마음을 「캐릭터에 녹이고 싶다」 히프애니 비화도 |
『히프마이』 시부야, 2021년 배틀 승리를 향해 솟는 집념 시라이 유스케 「Fling Posse의 모두를 이기게 하고 싶어」 |
TV 애니메이션 『히프노시스 마이크』 야마다 지로 역 이시야 하루키 인터뷰! 랩 신은 「세 사람의 좋은 밸런스를 느낍니다」 2020-12-19 PASH! PLUS |
TV 애니메이션 『히프노시스 마이크』 아리스가와 다이스 역, 노즈야마 유키히로 인터뷰 「다이스는 애니에서도 평소 그대로!」 2020-11-14 PASH! PLUS |
뮤코미 플러스 히프노시스 마이크 특집 라디오 2020-10-19~22 YouTube 이쇼켄 채널 아카이브 |
19일 야마다 지로 역 이시야 하루키 20일 이루마 쥬토 역 코마다 와타루 21일 아리스가와 다이스 역 노즈야마 유키히로 22일 이자나미 히후미 역 키지마 류이치 |
TV 애니메이션「『히프노시스 마이크 -Division Rap Battle-』Rhyme Anima」 특집 오노 카츠미 감독, 시리즈 구성 요시다 신, 키타무라 쿄코 프로듀서 좌담회 남녀노소가 「멋있다」고 생각할 수 있는 작품으로. 랩 배틀을 애니로 만드는 전대미문의 표현에 세 사람은 어떻게 마주했는가 2020-10-03 코믹 나탈리 |
“토너먼트의 승패는 원작의 Battle Season대로 합니다.” (오노) “팬 여러분이 지금까지 쌓아 온 역사니까 그걸 제대로 리스펙트하자, 하는 방침으로 정했습니다.” (키타무라) |
히프노시스 마이크:TV 애니메이션은 소년 만화 원작의 액션 애니 풍? 「언어로 배틀」을 표현 감독 오노 카츠미 인터뷰 2020-10-02 MANTAN WEB |
TV 애니메이션 『히프노시스 마이크』특집 2020-09-10~10-01 livedoor NEWS |
제1회:키무라 스바루×이시야 하루키×아마사키 코헤이 「가족보다도 함께하는 존재」 |
제2회:아사누마 신타로×코마다 와타루×카미오 신이치로 「요코하마는 악하면서도 가장 귀엽다」 |
제3회:시라이 유스케×사이토 소마×노즈야마 유키히로 「찰나이기 때문에 눈을 뗄 수 없다」 |
제4회:하야미 쇼×키지마 류이치×이토 켄토 「우리들은 뒤집힌 정삼각형」 |
히프마이 캐스트가 2020년 상반기 힙합을 돌아본다! 【5th라이브 BD/DVD발매 기념】 *키무라 스바루×이와사키 료타 대담 영상 2020-08-29 KAI-YOU |
2020년 일본 힙합 명곡 15선 신인과 여성 약진도 눈에 띄는 상반기 2020-06-19 참조 기사/KAI-YOU |
CUT 최초의 『히프노시스 마이크』표지 권두 특집! 『히프마이』가 일으킨 「혁명」을 따라가는 40P 2020-06-19 Cut 2020년 7월호 (rockin'on Cut 편집부 일기) |
“『히프노시스 마이크』에서는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계속할 수 있는 용기를 얻었습니다. “MAD TRIGGER CREW가 요코하마에 있는 이상 라이벌로 대해야 하는 존재지만, 동료이기도 하다고 생각합니다. |
경제 효과 100억엔 이상. 퉁퉁이 성우, Creepy Nuts도ー 2차원×랩「히프노시스 마이크」가 낳은 새로운「리얼」 2020-05-12 YAHOO! news |
“히프마이의 세계 속에서 야마다 이치로는 숨쉬고 있고, 어떤 캐릭터든 히프마이 세계 속에서는 『리얼』. “저는 오사카 출신이라서, 관서 사투리로 오사카의 리릭을 쓰는 게 무척 친숙하고 리얼했지요. 마찬가지로 일본에는 많은 래퍼가 있고. 예를 들어 홋카이도라면 THA BLUE HERB처럼, 각자 지역에 자리잡고 활약하는 래퍼가 있고. |
사카키하라 유키 「네거티브가 돌고 돌아 포지티브해진 게 저예요 (웃음)」【성우도감】 2020-04-21 다빈치 뉴스 |
“악곡을 봐도 「정면에서 쳐들어가자」하는 느낌이 커서, 그 뜨거움이 팀 컬러일까 싶어요. 3명 모두 다른 타입인 “잡탕”이지만 공격력이 높은 부분은 한결같아서.” |
「히프노시스 마이크」의 이채로운 신예 나고야・디비전, 성우 3인이 말하는 그 매력 2020-01-29 Rolling Stone Japan |
“다른 디비전에 쳐들어가고 있죠(웃음). “무엇보다 Bad Ass Temple이 가장 강하다!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.” (하야마) |
『히프마이』이케부쿠로 야마다 지로 역 이시야 하루키 인터뷰! 2020-01-01 numan |
「School of IKB」의 레코딩에서는?! 【후편】이케부쿠로, 야마다 지로의 “변화와 성장” |
『히프마이』야마다 지로 특집! JABBA DA FOOTBALL CLUB 독점 인터뷰 2020-01-01 numan |
“그렇게 자신만만했는데 진 것에 분하지 않을 리가 없어요. |